SeAH NEWS

세아 뉴스 2016-08-12

세아 CI 가이드라인 출간

image

image

 

 

 

세아 브랜드는 안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조직에 확산시키고, 밖으로는 고객의 선택과공감을 이끌어내는 대표 수단이다. 대내외 고객들이 세아 브랜드를 동일하게 인식하고 좋은 평판과 신뢰를 형성할 수 있도록세아인 모두는 브랜드 사용 수칙을 올바르게 따르고 수호해야 한다. 브랜드관리위원회는 브랜드 관리에 대이러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세아인 모두가 브랜드 철학을 이해하고 내재화하는 지침으로 삼고자 이번CI 가이드라인을 발행했다.

 

CI 가이드라인은 가장 기본적인 기준과 규정을 제시하고 있으므로 각종 상황과 여건에 따라 실제로 적용할 세부 설계와 제작 도안의 도출 과정을 거쳐야 한다. CI 가이드라인에 수록된 브랜드 관리 정책은이를 위한 사용 제한 및 관리 지침, CI 활용, 네이밍 심사, 시그니처 개발 프로세스을 상세히 알려준다. 브랜드관리위원회는 시대적 요구나 적용상황에 따라 CI 가이드라인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당 항목을 정, 보완하거나 새로운 항목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CI 가이드라인에는 브랜드가 지닌비전과 약속, 핵심가치 등 세아가 추구하는 기업 철학과 신념 등이 정리돼 있어 앞으로 신입사원을 비롯한 임직원 교육 자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목록